자동 부업 만들기(지금 당장 해보세요 - 굿즈 판매)

2023. 5. 2. 21:05카테고리 없음

1. 오라운드란?

 

다들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거예요. 나도 연예인들 처럼 굿즈를 만들어서 판매를 해보고 싶다. 다만 여러가지 이유로 못하고 있었을 그대들을 위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왜 하지 않을까를 먼저 생각해보면, 첫번쨰로 무자본 창업 혹은 부업을 해보고 싶어도, 선뜩 행동으로 못 옮겼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오라운드는 초기비용 0원! 믿겨 지시나요?

또한, 판매, 배송, CS등, 재고 관리 까지 포함한 전 과정을 오라운드에서 다 해줍니다. 또한 심사 없이 바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오그라운드입니다. 바로 캐릭터 판매를 하는 것 입니다. 특히나 카카오톡 매출 중의 굿즈 판매는 10% 이상을 차지 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 반려동물 굿즈를 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집에 키우는 강아지 사진으로 바로 바로 제작할 수 있죠

 

2. 굿즈 만들기

 

그라운드는 유튜브 채널 페이지랑 비슷하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라운드 이름은 영어로 하는 것으로 추천 드리는데요, 영문으로 그라운드를 설정하면 해외 고객사들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배경 이미지는 바로 미리 캔버스로 만들 수 있는데요 !아트워크(오라운드에 올리는 컨텐츠)라고 하는데, 티셔츠 부터 시작해서, 여러개의 상품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아 트워크 등록하려면 심플하거나 , 귀여운게 많은 것 같습니다. 태그는 아트워크와 연관된 것으로 하면 되고 수익은 여러분이 생각 하는 적절한 가격으로 설정해 주세요 아크워크와 잘 어울리는 상품을 AI에서 설정해 줄거예요! 생산 판매, 배송 , CS등 전과정이 초기 비용 0원인 오라운드에서 수익이 나길 기대해 보면서, 모두 다같이 도전해 보자고요

 

3. 위블링 - 주문제작인쇄(POD) 플랫폼

 

모회사인 위블링은 22년 9월에 이미 85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는 정보를 본적이 있었다. 이는 최근 불안정한 금융 환경과 증시 부진 등으로 인해서 투자 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 속에서 사업의 시장성과 미래를 가치를 인정받아서 성사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번에 확보한 투자금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 매출 , 수익 극대화, 신규 서비스인 오라운드를 포함한 기존 서비스의 성장 가속화를 위한 첨단 설비 인프라 투자 등에 집중하며 하반기 가시적인 사업 성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며, 이 계기를 통해 기업공개(IPO)를 계획 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업계 최초로 웹표준을 지원하는 전용 디자인 에디터, 모바일 앱을 통한 포토북 주문 제작 서비스를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