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 6. 21:54ㆍ카테고리 없음
타이타닉 줄거리
'타이타닉'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1997년 영화로 1912년 첫 항해에서 침몰한 호화 원양 여객선 타이타닉호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배에서 만나 사랑에 빠지는 서로 다른 사회 계층의 두 승객인 잭과 로즈의 사랑 이야기를 쫓는 동시에 타이타닉의 운명적인 침몰에 이르는 역사적 사건들을 이야기한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타이타닉호에서 삶의 도전을 항해하고 궁극적으로 타이타닉호의 침몰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면서 비극, 비탄, 그리고 영웅주의를 경험한다. 이 영화는 로맨스, 드라마, 역사적 사건들의 혼합물이며, 고전 영화이자 역대 최고의 수익을 올린 영화 중 하나가 되었다.
타이타닉 결말
"타이타닉"은 잭이 로즈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면서 타이타닉의 침몰로 끝이 난다. 잭이 얼어붙은 바다에서 얼어 죽은 후, 로즈는 구조되어 구명정에 실려간다. 그녀는 나중에 지나가는 증기선에 의해 구조되어 뉴욕으로 옮겨진다. 수십 년 후, 이제 나이든 여성이 된 로즈는 바다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귀중한 목걸이를 바다에 던지며 상징적으로 그녀의 과거와 잭을 놓아준다. 영화는 로즈의 목소리를 끝으로 마무리되는데, 그녀는 잭이 항상 그녀와 함께 할 것이며 그녀는 결코 그들의 사랑을 놓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타이타닉 후기
《타이타닉》은 1997년 개봉과 동시에 영화 평론가들에 의해 광범위한 평가를 받았고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많은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숨막히는 비주얼, 전면적인 로맨스, 역사적 디테일에 대한 관심으로 찬사를 보냈다. 이 영화의 특수 효과, 세트 디자인, 촬영술 또한 널리 호평을 받았으며, 일부 평론가들은 이 영화를 시네마틱 투어 디포스라고 불렀다. 게다가, 주연 배우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스크린 케미를 칭찬하면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지만, 이 영화는 또한 길이와 멜로드라마적인 요소들로 인해 약간의 비판을 받았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지나치게 감상적이고 조작적이라고 느꼈고, 다른 비평가들은 이 사랑 이야기가 묘사되는 역사적 사건들을 손상시키면서 너무 많은 스크린 시간을 차지한다고 느꼈다.
전반적으로, 《타이타닉》은 영화 비평가들과 관객들에게 널리 찬사를 받았고, 역대 가장 상징적이고 성공적인 영화 중 하나로 남아있다.
영화관에서 만나요
이상 타이타닉 리뷰 였습니다.